경남

검색
닫기

그레이스글러벌기독학교, 입학설명회

0

- +

핵심요약

그레이스글러벌기독학교(Grace Global Christian School)
사명 : 예수님과 하나됨, 이웃을 사랑함, 만물을 새롭게
'기독교 대안학교'

사진제공=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사진제공=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그레이스글로벌 기독학교에서 지난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입학설명회를 가졌다.
류기철 교장이 시작 기도와 학교 소개를 하고, 이예림 교사가 간증을 하였다. 이어서 이사장인 황은선 목사(창원세광교회)의 소개와 이애경 반디교장이 인사말을하고, 전체교사가 참석 하신 분들에게 인사를 하였다.
박은나 교사와 함께 Q&A 시간을 가지고, 류기철 교장의 마침기도로 입학설명회 순서를 마쳤다.
황보라 교사의 안내로 참석자들이 학교를 둘러보았다.

다음은 그레이스 글로벌 기독학교(Grace Global Christian School)에서 제공한 학교 자료이다.

▶ 기초말씀 : 고린도후서 5:17~18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새 것이 되었도다.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 났으며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

▶ 사명(Mandate)
  1. 예수님과 하나됨(Union with Christ)
  2. 이웃을 사랑함(Reconciliation with People)
  3. 만물을 새롭게(Renewal of the World)

▶핵심 교육 특징(School Distinctives)
  1. 독서교육(지식교육) Reading(Knowledge)
    : 기독교 세계관 교육을 통해 세상과 인생을 성경적인 관점으로 이해한다.
  2. 순례교육(경험교육) Pilgrimage(Experiencd)
    : 국내와 해외 선교지 탐방과 봉사를 통해 배운 지식을 경험적으로 습득한다.
  3. 창조교육(사랑교육) Creativity(Love)
    : 배우고 경험한 산 지식으로 자신의 달란트를 창조적으로 사용하여 이웃 사랑을 표현한다.

▶ 학교의 모토(School Motto)
  Soul in the Shaping : 빚어져 가는 영

▶ 우리의 자세(Our Postures)
  1. 기도(Prayer) : 하나님께 온전히 의지하는 존재로서 우리는 모든 일에 그리고 항상 기도한다.
  2. 경청(Listening) :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기 위해 성령과 말씀과 서로를 경청한다.
  3. 섬김(Service) : 예수님의 본을 받아 남을 나보다 낫게 여기며 이웃을 섬긴다.
  4. 배움(Learning) : 무한한 하나님의 지식을 평생동안 배우며 발견과 성장의 기쁨을 추구한다.
  5. 회복(Restoration) : 죄로 타락한 세상과 인간의 삶을 말씀과 성령과 사랑으로 회복됨을 추구한다.
  6. 평화(Peace) : 화목을 깨뜨리는 여러가지 벽을 넘어서 서로를 신뢰하고 존중한다.
  7. 돌봄(Care) : 공동체를 귀하게 여기며, 자신의 연약함을 인정하고, 서로를 돌아봄으로 하나님께서 우리 가운데 또한 우리를 통해 역사하심을 경험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