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검색
닫기

창원기독교연합회, 2022 성탄트리 점등

0

- +

핵심요약

창원기독교연합회, 마산기독교연합회
2022년 성탄트리 점등 감사예배 및 점등식
창원, 마산지역 교회와 창원특례시, 경남은행의 후원으로 점등


창원기독교연합회(회장 최정규 목사, 창원제일감리교회)가 지난 11월 27일(주일) 오후 4시 30분에 창원 시청 앞 광장에서 '2022 성탄트리 점등 감사예배 및 점등식'을 가졌다.

이날 1부 감사예배는 회장 최정규 목사(창원제일감리교회)의 사회로 부회장 박두양 장로(창원세광교회)가 대표 기도를 하고, 서기 이대현 목사(순복음창원교회)가 성경봉독(눅2:8~14) 후 가음정교회 맑은물소리 어린이 찬양대(지휘 김순매 권사)와 시온·샤론 연합찬양대(지휘 정태성 집사)가 은혜로운 찬양으로 참석한 이들과 함께 하였다. 이어 직전회장 제인호 목사(가음정교회)가 '성탄이 갖는 두 가지 의미'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창원특례시기독교연합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축도 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사진제공=창원기독교연합회사진제공=창원기독교연합회예배 후 총무 이광훈 목사(창원중앙교회)가 경과보고를 하고, 회장 최정규 목사가 협력 기관을 대표하여 경남은행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어 창원특례시 조명래 제2부시장과 김영선 국회의원(창원시의창구, 국민의힘)이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제공=창원기독교연합회사진제공=창원기독교연합회2부 점등식은 수석부회장 신진수 목사(한빛교회)의 사회로 예사랑색소폰 앙상블(상남교회), 다드림워십찬양단(창원중앙교회)이 축하공연을 하고, 마산기독교연합회 회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가 점등감사 기도를 하였다. 참석한 내빈들이 함께 성탄트리를 점등하였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