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검색
  • 0
닫기

㈜삼양옵틱스, 창원시 가정위탁아동에 6년째 성금 기탁

0

- +

가정위탁아동 45세대 1356만원 지원

창원시 제공창원시 제공​창원 마산자유무역지역에 입주해 있는 중견기업인 ㈜삼양옵틱스가 설날을 앞두고 가정위탁아동을 위한 성금 1356만 원을 창원시에 기탁했다.
 
성금은 삼양옵틱스 대표이사를 비롯해 전 임직원이 1년간 모은 성금과 회사에서 일부를 보태 기부한 것으로, 관내 가정위탁아동 45세대에 30만 원씩 지원될 계획이다.
 
삼양옵틱스는 49년간 광학사업에 주력해 DSLR, 영화용 XEEN, AF 등 카메라 교환렌즈, 열화상카메라, 머신비전 렌즈 등 각종 렌즈를 생산하는 국내 유일의 핵심광학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지난2017년부터 창원시 가정위탁아동을 위해 총 73542만 원 상당의 성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공헌활동에도 동참하고 있다.
 
황충현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다들 어렵지만 임직원이 해마다 아이들을 위해 1년 동안 십시일반 모으고 있다"며 "가족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이 설명절을 맞아 조금 더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삼양옵틱스가 2017년부터 6년간 가정위탁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하다"며 "명절을 맞은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삼양옵틱스 임직원들의 고마운 뜻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