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검색
닫기

경남교육청, 대한민국 사회관계망서비스 대상 수상

0

- +

핵심요약

지난해 유튜브 분야 최우수상 이어 올해 대상 수상

경남교육청 제공경남교육청 제공경남교육청은 2021년 대한민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대상 교육기관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상은 사단법인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사단법인 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가 후원해 시상하는 상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 매체를 활용해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널리 알리고 나아가 올바른 사회관계망서비스 활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2011년에 제정됐다.

경남교육청은 그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한 정책 안내뿐만 아니라 도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해 지난해 유튜브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이번에 대상을 수상했다.

경남교육청은 2014년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3개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 개설을 시작으로 2021년에는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을 추가 개설해 현재 6개의 사회관계망서비스 매체를 통해 홍보에 집중해 왔다.
 
김태균 홍보담당관은 "현장과의 소통이 경남교육청의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이기 때문에 뉴미디어를 통한 소통은 더 강조될 것이라고 본다"며 "이번 성과를 계기로 보다 알차고 다양한 콘텐츠로 학생, 학부모, 교직원뿐만 아니라 도민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경남교육청 사회관계망서비스를 운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